알림마당

보도자료

  • 알림마당
  • 보도자료

[이룸터] 알에이치테크, 우수한 에어드라이어 및 에프터쿨러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07 14:05 조회4,905회 댓글0건

본문

알에이치테크, 우수한 에어드라이어 및 에프터쿨러 제작


알에이치테크는 냉동·공조기기 관련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냉동공조 시스템 즉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흡착식 에어드라이어, 칠러, 압력용기, 필터, 터보압축기, 공기압출기, 워터칠러 등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이며, 현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Research Helper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알에이치테크는 다른 기업에서 보유하고 있는 기술 및 제품을 정부와 지자체 지원을 통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알에이치테크측은 기업의 기술력을 확인하고 미래전략 및 기업 목표 등 기술력과 사업현황을 파악하여 기술개발 사업계획서 기획, 그리고 기업에 맞는 정책지원, 과제 제안, 사업 관리 및 검토 등 기업의 성장에 대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알에이치테크는 기술 및 제품에 대한 기획과 조직, 협업 구축 사업계획서 작성을 지원하고 WEB, APP, ERP, CI, BI, Algorithm 등의 S/W와 의료기기, 연료전지 장치, 가접치구, 굴삭기장치, 리크테스트 기기 개발 등의 H/W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알에이치테크는 경남창원산학원융합원이 지난 7월 17일(수)에 창원 그랜드 머큐어 호텔에서 개최한 ‘청년 TECH-IDEA 경진대회’에 참가해 동사가 이뤄낸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청년 TECH-IDEA 경진대회는 기술창업에 관심 있는 청년 예비 및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관련 정보가 제시됐다. 행정안전부,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지원하는 2019년 지역주도형 청년 일자리 사업 중 창원국가산단 청년기술창업 특성화 사업 일환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알에이치테크는 자체 공장에서 전기와 전자, 용접 및 조립 등을 진행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이 어려울 경우 외부 업체와 협력해 고객의요구를 맞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에이치테크는 여러 스타트업 기업들을 돕기 위한 노력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이 기술과 비용으로 인해 제품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통해 냉동 공조 관련 기술 개발 2건(특허 출원) 및 양산화 설비를 구축하고 냉동·공조기기 전문 인력을 늘릴 계획입니다.